KR EN
ARCHIVE
    LOOKBOOK
    상품 불량/오배송 안내
    0점
    by 하플리 조선호랑이
    2024-02-24 20:54:25

    우선 상품 불량/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.

    아래 내용 참고 후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

    1. 배송제품 수령 후 3일 이내 하플리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

    (임의로 상품을 보내는 경우,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.)

    http://pf.kakao.com/_axoBYM/chat


    카톡 연락시 [구매채널 / 교환 원하시는 상품 / 주문자 성함 및 연락처 / 불량or오배송 사진] 을 함께 전달해주세요.

    * 기존 수령지와 다른 주소지로 회수 원하실 경우, 주소지도 함께 작성해주세요.


    2. 상품 교환 및 상품 수거 접수는 하플리에서 진행하며, 택배비용 역시 하플리가 부담합니다.


    로젠택배로 회수 진행되며,  수거접수일 기준 1-2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셔 상품 회수를 진행하십니다.

    (수거일 및 시간은 하플리에서 지정하지 않으며, 기사님과 직접 연락하셔야 합니다.)

    * 불량/오배송 상품이더라도 타 택배사 (편의점 택배, 우체국 택배 등) 이용 원하실 경우, 배송비는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
    3. 사진 확인 후 정상제품을 선발송하며 불량제품은 맞교환으로 회수됩니다.

    불량부분을 사진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, 제품을 먼저 회수한 뒤 교환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. 


    4.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경우 (필독)


    -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

    - 1~3cm의 실측 사이즈 차이 (실측 사이즈는 측정 방법 및 사람, 재는 위치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)

    - 개체별 그래픽 및 자수 위치 차이

    - 원단 특유의 냄새, 가위로 처리 가능한 간단한 실밥, 초크 자국, 약간의 올 풀림, 새 상품 특성으로 인해 지퍼가 매끄럽지 못한 부분 등

    - 그 외 상품페이지에 선 기재된 제품 특성


    5. 교환/반품 불가 사유 (필독) 


    오배송,불량 상품이라도 아래 사유에 해당될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- 교환/반품 접수 기간이 지난 경우 (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문의 또는 접수, 주말 제외 7일 이내에 반입되어야 처리 가능)

    - 외부에서 착용 (초기 불량 입증이 어려울 정도로 일정 기간 착용하신 상품)

    - 세탁, 수선하신 상품

    - 화장품 자국이 있거나 향수, 섬유 유연제 등의 향기가 발생한 상품

    - 구매자 부주의 또는 고의로 상품이 변형되었거나 파손, 가치가 훼손된 상품


  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