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환 및 반품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(카카오톡, 게시판, 유선전화로) 연락주시면 됩니다. 고객 CS 상담은 월~금 10:00~16:00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이 외의 시간에는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.
사전 연락 없이 고객님께 접수하신 교환,반품건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저희가 반품 확인 및 배송 흐름을 확인할 수 없기에, 꼭 사전에 1:1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연락 부탁드립니다. 만약 임의로 교환,반품을 진행하신다면 반송되거나 해당 건 진행이 누락,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배송 전 취소
1. 주문서 오류 방지를 위하여 주문자가 직접 취소할 수 없게 설정되어있습니다.
2. 주문처리 상태가 상품준비중인 경우, 이미 포장을 완료했거나 배송이 시작되었을 수도 있습니다. 직접 취소 처리가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!
3. [구매채널(홈페이지, 네이버스마트스토어, 팝업스토어 등) ,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제품, 성함, 연락처]를 작성하여 고객센터로 전달해주세요!
4. 문의 내역 확인 후 하플리가 직접 변경 및 취소 합니다.
5. 환불은 주문하셨던 결제수단으로 전액 환불 됩니다. (환불 기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상이합니다.)
- 카드 : 카드 취소일로부터 2~5일이내 카드사별 승인취초 후 환불됩니다. 자세한 환불 일자는 개별 카드사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- 실시간 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 : 취소일로부터 2~5일이내 카드사별
제품교환(컬러 및 사이즈)
1. [구매채널(홈페이지, 네이버스마트스토어, 팝업스토어 등), 교환원하시는 제품, 성함, 연락처]를 작성하여 고객센터로 전달해주세요!
2. 제품 교환 및 상품 수거 접수는 하플리에서 직접 진행합니다.
3. 단순교환(컬러 및 사이즈)의 경우, 고객 부담 왕복택배비 6,000원이 발생합니다. 해당 비용은 우리은행 1005-903-223554 주식회사 하플리로 입금부탁드립니다. 교환 비용 입금 확인 후, 교환 절차가 진행됩니다.
※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※ 단순 교환의 경우 최대 2회까지만 가능합니다.
※ 재고 상황에 다라 교환 가능한 옵션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※ 제품을 받으셨던 주소지와 제품 수거 주소지가 다른 경우 반드시 먼저 말씀해주셔야 합니다!
불량제품교환
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1. [구매채널(홈페이지, 네이버스마트스토어, 팝업스토어 등), 교환원하시는 제품, 성함, 연락처, 불량으로 생각하시는 부분의 사진]을 작성하여 고객센터로 전달해주세요!
2. 제품 교환 및 상품 수거 접수는 하플리에서 직접 진행합니다.
3. 교환에 따른 택배비용은 하플리가 부담합니다.
4. 사진 확인 후 정상제품을 선발송하며 불량제품은 맞교환으로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. 불량 부분이 사진으로 명확하게 확인이 어려운 경우, 제품을 먼저 회수한 뒤 교환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.
※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※ 제품을 받으셨던 주소지와 제품 수거 주소지가 다른 경우 반드시 먼저 말씀해주셔야 합니다!
반품(단순변심)
1. [구매채널(홈페이지, 네이버스마트스토어, 팝업스토어 등), 교환원하시는 제품, 성함, 연락처]를 작성하여 고객센터로 전달해주세요!
2. 제품 교환 및 상품 수거 접수는 하플리에서 직접 진행합니다.
3. 단순변심 반품의 경우, 배송비용이 발생합니다.
[결제금액 15만원 이상] 최초 무료배송 비용 3,000원 + 회수택배비용 3,000원 = 6,000원
[결제금액 15만원 이하] 회수택배비용 3,000원
해당하시는 금액을 확인하셔서 우리은행 1005-903-223554 주식회사 하플리로 입금부탁드립니다. 배송비용 입금 확인 후, 교환 절차가 진행됩니다.
4. 환불 절차가 하플리에 도착하여 제품 확인 후 진행됩니다. (최대 7일소요)
5. 환불은 주문하셨던 결제수단으로 환불 됩니다. (환불 기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상이합니다.)
[결제금액 15만원 이상] 주문금액 전액 환불
[결제금액 15만원 이하] 최초 배송비용 3000원을 제외한 제품 금액 환불
※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※ 제품을 받으셨던 주소지와 제품 수거 주소지가 다른 경우 반드시 먼저 말씀해주셔야 합니다!
반품(불량)
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1. [구매채널(홈페이지, 네이버스마트스토어, 팝업스토어 등), 교환원하시는 제품, 성함, 연락처, 불량으로 생각하시는 부분의 사진]을 작성하여 고객센터로 전달해주세요!
2. 사진 확인 후 불량제품을 회수하며, 이에 따른 택배비용을 하플리가 부담합니다.
3. 제품 회수 접수는 하플리에서 접수합니다.
4. 환불 절차가 하플리에 도착하여 제품 확인 후 진행됩니다. (최대 7일소요)
5. 환불은 주문하셨던 결제수단으로 전액환불 됩니다. (환불 기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상이합니다.)
※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※ 제품을 받으셨던 주소지와 제품 수거 주소지가 다른 경우 반드시 먼저 말씀해주셔야 합니다!
오배송
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1. [구매채널(홈페이지, 네이버스마트스토어, 팝업스토어 등), 기존에 구매하신 제품, 오배송된 제품, 성함, 연락처]을 작성하여 고객센터로 전달해주세요!
2. 제품 회수 접수는 하플리에서 접수합니다.
3. 작성해주신 오배송 내용 확인 후, 정상제품을 선발송하며 오배송 제품 및 맞교환으로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.
4. 교환에 다른 택배비용은 하플리가 부담합니다.
※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※ 제품을 받으셨던 주소지와 제품 수거 주소지가 다른 경우 반드시 먼저 말씀해주셔야 합니다!